인기 포스팅

대림바스 원피스양변기 볼탭, 볼탑, 필밸브 부품구매

대림바스 원피스양변기 부속 구매

가정집에서 대림바스 원피스 타입 양변기를 사용하실 때 간헐적으로 물이 누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AS받으셔도 되지만 정확한 고장원인을 아시는 경우 필요 부품만 구매하여 교체하시면 간단하게 수리가 가능합니다.

**부품 구매안내는 하단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대림바스 원피스양변기 고장 교체부품

교체여부는 저희가 사진 및 영상으로 대신하여 판단이 불가하며, 직접 교체하실 고객님께서 보시고 판단해 주셔야 하며, 저희가 원피스양변기 볼탭 부품 작업에 대한 가능여부를 판단하지 못하는 이유는 사람마다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판단을 해드릴 수 없는 부분 입니다.

대림바스원피스 양변기 볼탭

필밸브 부품은 플러쉬밸브교체와 달리 조절밸브만 잠궈, 기존 필밸브 분리 후 교체하시면 간단히 교체가 가능하며, 교체작업 후 물탱크 내부수위 조절을 하시게 좋습니다.
대림바스(이수인)에서 생산되는 원피스용 부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만약 설치가 불가능하신 고객님께서는 출장비용을 지불하시더라도 본사AS를 통해 교체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유는 만약 교체과정 중 고객님께서 설치시도 하시다 불가능 하실 때 설치시도된 부품은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중복 비용 발생시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그냥 최초 AS 받으시는게 더 비용절감이 될 수 있는 부분 입니다.

세정제는 물탱크 내부에 넣은 파란색 약품을 말하는 것인데, 가장 위생적으로 변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자주 청소하는 방법만이 좋은 방법입니다.  세정제 투입은 양변기부속품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현재 출고되는 볼탑은 신형으로 출고


현재 출고되는 신제품과 그전에 유통된 구형제품은 규격 동일합니다. 하지만 볼탑 내붕에 있는 일부 부부품만 추출하여 사용하시려는 목적인 경우에는 부품 호환이 불가합니다.(고무패킹 크기 다름)



대림바스 원피스양변기 부속은 약간씩 버전차이가 있습니다.  구매전 가급적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전체 외형사진 1매 그리고 양변기 물탱크 내부에 부품이 장착되어 있는 모습을 촬영해 2매의 사진을 첨부해 주셔야 제대로 된 부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사이트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