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포스팅

인터바스 센서내장형 소변기 부속(삼영전자) 부품 구매가능합니다.

현재 인터바스 센서내장소변기 부품 중 메인PCB 비롯하여 솔레노이드밸브 구매가능합니다.  인터바스에서 유통되었던 소변기모델이 몇 가지 있어 타입별로 맞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바스 소변기 타입

소변기 타입이라고 하여 벽걸이 타입이나 혹은 바닥형배수타입의 제품을 뜻하는 것이 아닌, 소변기 디자인에 따라 부품이 나뉘는 것을 말합니다.  메인PCB는 동일하게 사용가능하며, 솔밸브 장착 형식에 따라 부품이 다르기 때문에 반듯이 부품 구매전 꼭 휴대폰으로 사진을 촬영하여 소변기부품을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삼영전자 내장형센서 부속
현재 소량이 남아있는 상태이며, 재고소진이 되면 다른제품으로 대체되어 출고됩니다. 기존 부품과 호환이 불가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만약 기존 부품과 호환하실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꼭 기존에 설치된 소변기부품 사진을 첨부해 주시길 바랍니다.

센서 전면부
사용자가 소변기 앞에 서 있을 때 감지가 되는 감지 센서 부분 입니다. 전면커버는 별도로 출고되지 않기 때문에 반듯이 기존 전면센서커버를 함께 사용하셔야 합니다.
센서의 감도로를 조절 할 수 있는 모듈이 장착되어 있으며, 타사 부품과 달리 에폭시도포는 메인보드에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자기기와 동일하기 때문에 소변기내부에 누수로 인한 파손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제품 구매시 수량에 따라 차등단가적용을 받으실 수 있으며, 수량을 먼저 알려주셔야만 제품의 차등적용된 금액을 정확히 아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