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포스팅

데스크탑 노트북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 사진, 영상

 인스타그램 사진/영상 저장

간혹 인스타 피드에 올라온 사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나쁜 목적이 아닌 본인이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나중에 원본사진을 못찾는 다던지 혹은 이쁜 사진이나 꼭 필요한 사진이 있을 때 종종 다운받아보고 싶은데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운이 되질 못합니다.

때문에 데스크탑에서 캡쳐를 하는 경우 화질이 극하게 저하되어 식별이 어려울 정도로 확인이 안되고, 특히 문서인 경우 더더욱 확인이 어렵습니다. 저같은 경우 웹브라우저를 크롬을 사용하고있는데 사진을 다운하기 편안한 크롬확장앱을 소개합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 ' instagram downloader '

이 프로그램은 별도로 배울 필요도 없고,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미지나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시켜 인스타에 로그인 하면 내 계정으로 진입이 되고 그곳에서 이미지나 영상을 쉽게 다운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량이 많아 이처럼 상단에 고정해놓았습니다. 확장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이런화면이 뜨고 그냥 직관적으로 편리하게 사용가능하게 원하는 사진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뜹니다.

원하는 사진에서 다운로드하시면 지정된 다운로드 폴더로 저장이 되고, 나의 기기에서 편리하게 확인 할 있습니다.

좋은 용도로만 사용한다면 편리하고 쉽게 잘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그리고 저는 사진을 취미로 하다보니 도용에 무척 민감합니다. 절대 남들이 공들여 찍은 사진 무단도용은 하시면 안되고, 좋은 취지로 사용하는 목적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댓글